Artvelo


섹시걸 이미지 포스팅에 대한 반성

지금까지 몇몇의 섹시걸? 이미지들을 포스팅 했었드랬죠.
음..뭐랄까..
돌아보면 허무합니다.
사실, 이미지포스팅에 대한 소견은 솔직합니다. 그 이상의 의미도 그 이하의 의미도 아닌, 솔직한 관심에 대한 포스팅이었죠. 하지만, 몇일의 시간이 흐르고 난 지금, 돌아보면 스스로도 의아해 집니다.

'과연 이 이미지들에 대해서 나는 솔직했던가?'

 하는 것이죠.

한편으로는 솔직후련 합니다. 하지만, 한편으로는 스스로를 속이는 것 같아 기분이 별롭니다. 애초에 섹시걸? 에 대한 의도적 포스팅에 대한 의도는 없었죠. 단지, 이 이미지들에 대한 감상이라던가, 느낌들 그런것들을 공유하고 이야기 하고 싶었다 였습니다. 처음의 '선임' 에 대한 포스팅을 보면 어떤 의도로 girl_Talk 라는 섹션을 만들고 포스팅을 시작했었는가에 대한 초심이 나와있죠. 하지만, 시간이 조금 흐르면서 그 의미가 변질되어 가는 걸 스스로 느끼고 있습니다. 뭐랄까... 페이지뷰수 라든가, 방문객수 증가라든가 하는 측면에서 욕심이 발동되었다 할 수 있는 거죠.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이지만, 무의미한 포스팅들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이야기들을 풀어봅니다.

무엇을 위한 포스팅 이었나..

라는 질문을 받는 다면, 대답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입니다.
그냥 자연스레 그렇게 흘러나와 버렸달까요? 아마 내 안에 뭔가 꽉 막혀 있었음이 틀림없다는 생각이 듭니다. 그렇다면. 답답한 마음에의 스트레스 해소였을까 하고 자문해 보면, 그런것도 아닙니다. 그런 마음들은 그리 내 안에서 크게 자리잡고 있지는 않다고 보여지거든요. 후후.. 집단최면 같은걸 경험한 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. 누가 구지 최면을 걸지 않더라도 그냥 흐름상 '이렇게 해도 상관없다 ' 라던가, '이런게 솔직한 거야' 라는 등의 어이없는 발상이랄까요? 물론, 제 블로그는 어이없는 잡담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지만, 별로 어이없는 잡담들이 부재해 버린것 같습니다. 일례로 윈도우비스타 섹션을 보면, 키워드 통계를 보면 알수 있지요. 네... 제 블로그는 비스타에 대한 이야기들과 예술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려 만든것이긴 하지만, 비스타나 예술에 대한 정보 제공이 목적이지는 않았지요. 말 그대로 잡담의 형식을 빌어 제 생각을 여과없이 풀어내어 보려고 했었던 것이지요. 결국, 무엇을 위한 포스팅 이었나 에 대한 자문은 날아가 버린 것이지요.

앞으로의 포스팅에서 섹시이미지가 등장할 때는 타당한 이유가 성립되었을 때 포스팅해보고 싶습니다. 하지만, 그게 말 처럼 쉬울지는 모르겠군요. ㅡ,.ㅡ; 이런저런 생각이 머릿속에서 소용돌이 치다가도, 이내 모든걸 접고, '뭐 이런들 어떠하리, 저런들 어떠하리~' 가 어떻게 보면 제 특기 이기도 하거든요.

음... 제가 이런 포스팅을 하게 된 것은, 자숙의 의미가 강합니다.
뭔가 알맹이 빠진 껍질이 되어 가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서, 내심 불안하기도 하고 짜증나기도 한다라는 거죠. 이런 상태가 지속된다면, 아마 펌질블로그가 훨씬 더 양질의 블로그임은 자명한 일이겠죠. 뭐.. 그렇다고 블로그 하나로 무언가 이루기를 바라는것도 아닌데, 이런것 저런것 따지는것 보면, 저도 참 웃긴 놈인것 같습니다. 하지만, 적어도 제 영역안에서 제가 뿌린 씨를 머금고 자라나는 이곳에 대한 어떤 애정? 때문에라도 좀 더 재미있게 꾸며보고 싶군요.

뭐.. 말로 그럴싸한 이유를 쓴 것 말고, 결국 이 블로그를 통해서 원한는건

삶이라는 곳에 양념과 재료를 좀 넣어서 재미있게 만들어 보고자

이니. 잘 버무려 진다면 맛있는 요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 봅니다.
아직은 요리중이니, 저는 그 맛을 지례짐작 하지는 않으렵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시카와 다케시

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BLOG main image
Artvelo
La synegetik de la curiosite
by artvelo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49)
NEWS (54)
Media&Art Review (38)
Mac & iPhone (10)
Think about something (65)
Windows Tip&Util (67)
Linux (3)
PARIS (6)
Cars (3)
talk about (3)